7 월 29 일, 용산 가족 공원에 어린이 물놀이 장을 열었습니다. 용산구는 효챤 공원과 운본 공원에만 워터 파크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 올해는 용산 가족 공원 제 광장도 주민의 편의에 추가되었습니다.
공원의 푸른 나무 사이에 아늑한 수영장이있었습니다. 첫날 이었지만, 상당수의 부모와 자식이 놀이터를 방문했습니다.
어린이 수영장, 워터 슬라이드, 터널 분수가 물 놀이터에 설치되었습니다. 거주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대피소 (몽골 텐트)도 3 개의 기존 위치에서 19 곳으로 6 배 이상 증가 안전을 위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.
용산 가족 공원 어린이 물 놀이터
탈의실, 진료소, 일반 정보 센터, 쉼터 외에도 워터 파크의 운영, 안전 관리, 응급 환자 관리 등의 모든 사고에 대비 한 11 명의 관리들도있었습니다. 워터 슬라이더는 상하에 2 명 또는 3 명의 경비원이 때때로 아이들을 지켜보고있었습니다.
대기실, 진료실, 일반적인 정보 센터, 쉼터가 곳곳에 있습니다.
아이들이 오싹에서 물을 뒤집는을 보는 것은 스릴이었습니다.
구청 뉴스 레터에 따르면, 6 살 아들과 함께 방문한 여성은 "첫날 이었지만, 경영진은 미숙하지 않았습니다.
숲속의 작은 도서관과 맨발의 산책
용산 가족 공원에서 물을 즐길 수 없습니다. 물놀이 장 옆에는 쉽게 갈 수없는 아이들을 치료하는 놀이터가 있습니다. 숲속의 작은 도서관에서 책을 읽거나 맨발로 걸을 수 있습니다.
정원도있어, 옥수수, 체리 토마토, 고추, 호박이 잠시 욕심 도시를 떠났습니다.
"내년 정원의 배에 신청할까요?"
"그래. 정말 좋은 성장이다. 내가 와서 처리합니다."
어린이와 어머니의 목소리가 들렸습니다. 하늘에 높은 성장 탐난 옥수수를보고, 나도 정원을 살 생각했습니다.
워터 파크는 주차장에서 멀리 없지만, 주차장이별로 없기 때문에 가능하면 대중 교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워터 파크는 오전 10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오픈하고 있습니다. 안전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45 분의 물놀이 후 15 분간 휴식하십시오. 점심 휴식 (12 : 00 ~ 13 : 00)입니다. 36 개월에서 13 세까지의 어린이는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지만, 취학 전 어린이는 보호자의 동반이 필요합니다.
공원에서 요리와 애완 동물의 반입은 금지되어 있으며, 환경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공원에서 비누 나 샴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공원 전체에서 여름의 맛을 즐길 많은 장소가 있습니다.
특히 한국 국립 박물관과 그 주변의 국립 한글 박물관을 볼 수 있다면, 물놀이 공원의 여름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.